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1-11 14:17
슈프 SF-1000F14MP 잔여 무상 A/S 기간 문의
 글쓴이 : 김소이
조회 : 28  

옆에 시리얼스티커에 기재된 넘버는 S1411101718 입니다. 

언제까지 무상a/s가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p.s. 다른분들 의견 취합해 보면 올해 11월말 까지가 무상

기간인듯 보이는데, 맞는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1-11 19:1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1000F14MP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4년 11월 제조된 제품으로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2014년 11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