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1-12 13:31
파워 청소 문의
 글쓴이 : 이규민
조회 : 18  
안녕하세요.

SF-650F14MT 모델이고, 시리얼번호는 S1705214976 입니다.
무상보증기간은 남아있는 것 같은데, 파워 내부와 팬 청소 가능한가요?

처리 가능하다면 방법 문의드립니다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1-12 19:2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T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7년 5월 제조된 제품으로 "일반사용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2017년 5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현재 파워서플라이 개봉 및 분해 청소는 지원하지 않으며 간단한 먼지 청소만 가능합니다.
에어스프레이로 먼지를 털어내고 진공 청소기로 쿨링팬 쪽과 벌집 통풍구 쪽을 붓으로 털면서 강하게 흡입 시켜 주는 정도의 청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502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