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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11-15 09:29
불량문의
 글쓴이 : HE0824
조회 : 18  

안녕하세요,

제가 작년에 지인분께 추천받아 2020년8월20일자로 구입했습니다.
그러다 올해 6월쯤에 컴퓨터를 새로 맞추면서 파워는 산지 얼마 안되었으니
파워빼고 새 컴퓨터를 맞추고 장착을 해줬는데..
간헐적으로 아무 경고 없이 다운되는 현상이 계속 일어났거든요.
근데 새로 컴퓨터 맞춘 업체에서는 파워는 당사에서 구매한게 아니라서 체크를 해줄 수 없다고 하네요.

근데 제가 찾아보니 컴퓨터에 이런 경고랑 오류?같은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혹 파워가 문제가 있다면 개별적으로 as문의 드려야하는 거라 글남깁니다.

메일로 답변 주실 수 있으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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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21-11-15 16:4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에러코드는 원인이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하드웨어 문제 일수도 있으며 소프트웨어 문제 일수도 있습니다.
오버클럭을 하신 시스템이면 CPU, 메모리, VGA 등의 부품을 디폴트 값으로 구동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슬리빙케이블을 사용중이시면 탈거 해주시고 ,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 정식버전 설치
램 XMP 해제등의 조치를 해보셔야 합니다.
kernel-power가 뜬다면 보드쪽이 가장 의심되며 kernel-power와 실제 소모전력부분의 파워와는 거의 무관합니다.
조치를 취해보시고 증상이 계속적으로 지속이 된다면 불량이 의심되는 주요 부품들인
CPU, 메인보드, 메모리, VGA, 파워서플라이를 각각의 센터로 입고하셔서 정밀 테스트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답변이 어려우니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