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1-21 23:59
SuperFlower Legion GX PRO GOLD ATX SF-750P14XE 제품 고주파음
 글쓴이 : 정호연
조회 : 10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어제 파워를 해당제품으로 구매 후 
조립하였는데 전원 선만 장착하고 I/O 버튼을 누르니 본체전원은 켜지도 않았는데
파워에서 고주파음이 발생하였습니다

영상은 있는데 용량때문에 안올라가네요 
필요하시다면 메일같은곳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교환해야 해결가능한가요? 조용한데서 상당히 거슬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1-22 09:3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고주파의 경우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귀를 대고 들어서 들리는 정도의 미세한 고주파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에서 발생하는 증상으로 정상적인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일정 거리(30cm 이상)에서도 들리는 수준이라면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제품 교환이 가능하시고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구매처를 통해서 환불도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