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21-11-22 21:59
SF-550P12SP 파워 AS 가능하나요?
 글쓴이 : ㅇㅇ
조회 : 18  

예전에 이 파워 구입하고 1년도 안되서 사타선 한줄이 하드를 인식 못해서 용산에 방문 AS해서 파워랑 하드 각각 AS 받은적이 있는데 그후 쭉 사용하다 지금 컴퓨터 부팅이 됐다 안됐다 하거나 사타선 한줄이 또 하드를 인식했다 안했다 하거든요
AS 가능하나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21-11-23 09:5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제품의 서비스건은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에 센터로 필히 연락을 주셔야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