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작성일 : 15-07-08 21:12
그저께 a/s 방문했던 사람인데요..
 글쓴이 : 치즈떡볶이
조회 : 1,462  
뉴젠파워 가지고 그저께 a/s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제품 보자마자 1초의 망설임도없이 이건 단종된 제품이라 a/s가 불가능하다란 말을 들었었죠...
유상a/s도 안되냐는 말에 부품도 단종되었다고....
 
혹 사설a/s업체 아시냐고 했는데...선인상가 21동으로 소개받고 아무리 뒤져도 파워 a/s는 없다더군요....
뭐 이부분은 제가 문의드린거라 뭐 없어도 상관없습니다...하도 발품만 팔아서 너무 힘들어서 네이버 검색해서 파워전문 a/s
업체라고 나와서 전화로 문의해도 파워는 a/s가 어렵다고 제품 본사로 가시지 그러냐고 말만듣고...본사에서는 a/s안된다하고..
 
그래서 결국 직접 뜯어보기로 했습니다...네이버 도움 받아가며....테스터기로 찍어본결과 콘덴서 두개중 한개가 문제...
뉴젠파워 검색결과 콘덴서->캐시스터?? 라고 씌여있더군요....옥션에서 개당 250원~1000원정도의 부품...택배기다리기
귀찮아서 묻지마 파워 뜯고 거기서 콘덴서 잘 분해후 뉴젠에 이식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모르는 일반인도 검색해가며 1시간30분이면 고칠수 있는걸...보자마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단종된 부품이라고 a/s가
안된다는건 소비자로써 어떻게 이해해야할지 모르겠네요...분명 무상도 아닌 유상a/s를 한다고 했는데도 말입니다. 시도조차 해보지도 않고 말이죠....시도해보고 이건 어디어디가 문제라서 안되겠네요 이럼 미련없이 포기했을텐데...그리구 보자마자 1초만에 단종된제품이란걸 아시는걸 보면 밑에 제 글을 보신거 같은데...댓글이라도 남겨주시지....ㅎㅎ 2010년도에 65,000원정도의 가격의 파워를 이름이 유명하지도 않는 뉴젠을 구입하기가 참 망설여 졌었는데....제품의 좋고 나쁨을 떠나서 이런마인드의 회사라면 어떤제품이던 다신 처다보지도 안을뜻 하네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조자룡 15-11-19 09:40
답변 삭제  
as좋다고 하길레 저는 거금들여서 15마넌짜리 슈플골드를 작년에 사서 쓰는데 1년만에 쿨러소음이
나서 as맡길려하는데 여기도 as가 좋지는 않군요..1년6개월전에 안텍이랑 공정위 민원접수까지해가며
제재먹이고 안텍제품은 다시는 안쓴다고 하구선 슈플로 왓는데..유통회사가 참 문제네요
슈플도 as전화상담해보니 참..답변이 잘 모르겟다는 식으로만 애기하고 답답하더군요
as하는거보고 타사로 다시 가던지 해야겟네요
yanggitak 17-02-21 12:32
답변 삭제  
오늘 a/s 방문 했는데 굉장히 친절하시고 10분도 안걸려서 파워 리퍼로 교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7-06-21 14:16
답변 삭제  
음 이런 부분은 좀 아쉽네요;;;
슈플이 as좋다고 많은 지인들과 쿨엔분들 추천해줬는데...
이런 부분은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공무원식 처리방식은... ;;;
그냥 회사 as자체 규정에 얽매여서
뜯어보지도 않고 처리한다는거는
고객을 위한 as보다는 그냥 as직원의 편의를 위한 규정같습니다 ;